Home > 커뮤니티 > 질문답변
사실 일자리를 알아본지 꽤 되었지만 요새 취업하기가 어려워진거 같습니다
나이를 먹어가면서 더욱 체감이 됩니다
알바를 할 수 있는 나이는 이제 아니거든요
그나마 경력은 테라피쪽이라 그 쪽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
사는 곳은 대전이구요, 대전 채용 흐름을 보고 있어요
만약 일자리가 있다면 대전 인근이여도 가능할듯 합니다